본문영역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하단링크 바로가기
신규회원 모집중!!
검색열기
검색닫기

게시물 조회

게시물 조회
공지사항의 게시물(제목, 등록자명, 등록일시, 작성내용)
제목 <에코·승용차마일리지 보상품(모바일 문화상품권) 제공서비스 재개 안내(4.18~)>
등록자 명 관리* 등록 일시 2022-04-15
승용차마일리지 회원들의 원활한 마일리지 사용과 관련하여‘22년 보상품(모바일 문화상품권) 제공 사업자 계약체결에 따라 지난 3.21.이후 중단되었던 모바일문화상품권 서비스를 아래와 같이 재개함을 알려드립니다.

<에코·승용차마일리지 보상품(모바일 문화상품권) 제공서비스 재개 안내>

가. 업체/품명 : 유한회사 주안 / 모바일 문화상품권(컬처랜드 상품권)
나. 신청 방법 : 승용차마일리지 홈페이지 신청(나의 마일리지>마일리지사용) 및 동주민센터 방문신청
다. 상품권 신청 재개 :‘22.4.18.(월) ~‘22.4.20.(수)
라. 상품권 발송 재개 :‘22.4.25.(월)
※ 보상품 제공 사업자 계약이후‘22년도 첫 신청기간은 3일간으로 하고 발송일은‘22.4.25.(월)로 하여 서비스 개시하되, 이후 일정은 아래와 같이 10일단위로 신청기간을 운영하고 5일후 발송 예정입니다. 단, 발송일이 토·일·공휴일인 경우 익일 발송됩니다.
<4월>
- 4. 21(목) ~ 4.30.(토) 신청분 : 5.6(금) 발송
<5월 ~ 11월>
- 매월 1 ~ 10일 신청분 : 15일
- 매월 11 ~ 20일 신청분 : 25일
- 매월 21 ~ 말일 신청분 : 다음달 5일

※ '22.4.25.이후 발행하는 모바일상품권(컬처랜드 상품권)에 대한 재발송 및 사용처 등은 유한회사 주안 고객센터 T.063-836-2630 으로 문의바랍니다.
('21.3.16~'22.3.20까지 발행된 모바일 문화상품권의 재발송 등은 컬처랜드 고객센터 T.1577-2111로 문의바랍니다.)